서강경제뉴스



서강경제뉴스

Home 〉 뉴스 〉 서강경제뉴스

[경제학부]박설웅 동문(경제 82, 에스디생명공학 대표), 경제학부 발전기금 전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 6. 20 조회 : 237

 

    6월 9일(금) 오전 11시, 본교 본관 총장실에서 박설웅 동문(경제 82, 에스디생명공학 대표)의 경제학부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는 박종구 서강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이승훈 대외부총장, 김홍균 경제학부 학장, 김도영 경제학부 학과장, 이인실 서강시장경제연구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박설웅 동문이 전달한 발전기금은 총 5억 원으로 경제학부의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 동문은 경제학과를 졸업, 금융업계에서 근무한 뒤, 지난 2008년 ‘SNP’라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에스디생명공학을 창립한 뒤 현재 국내외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는 동문이다.

 

   박종구 총장은 “발전기금 전달을 통해 경제학부의 자랑뿐만이 아니라, 모교의 자랑으로 남아준 박설웅 동문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많은 졸업생들 가운데서도 특히 경제학부 동문들의 뜨거운 애정을 느낄 수 있다.”며, “최고의 학부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도 학교 안팎에서 경제학부가 큰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 동문은 “서강대학교는 졸업 후에도 한결같이 정겹게 느껴지는 고향과 같은 곳인 만큼 이 자리가 영광스럽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어느 자리에서든 묵묵히 최선을 다한다면, 노력을 통해 발전하는 서강인을 모두가 알아봐 줄 것이다.”며, 후배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마지막으로 진행된 사진촬영에서는 참석자가 다 함께 “서강 Pride”라는 구호를 외치며 전달식을 마무리했다. 박설웅 동문과 참석자들의 서강대학교, 그리고 경제학부에 대한 자부심만큼이나 구호의 울림은 강하게 느껴졌다.  

첨부파일 :    20170614_1107_2910001.jpg